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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2023년 인천 통일 어울림한마당 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문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자
- 장수민
- 작성일
- 2023-06-13
- 조회수
- 1976
< 통일부 공고 제2023-93호 >
「2023 인천 통일어울림 한마당」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
1. 과업 개요
o 과 업 명 : 「2023년 인천 통일어울림 한마당」
o 행사 일시 :
2023. 10. 14.(토)
o 목 적 : 全 연령대, 각급 단체‧기관 등 다양한 인천 지역주민이 중심이 되어
통일을 염원하는 축제로 추진
o 과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10. 29.(일) *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
있음
o 소요예산 : 금55,000,000원(금오천오백만원) * 부가세 포함
2. 과업 내용
가. 일반 사항
o 행사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전반적인 사항
o 시설 설치 및 안전 관리 대책 수립
o 행사장 효율적 관리 및 운영
- 행사 시설물 설치·관리
및 행사장 설치물로 인한 하자 발생 시 그에 따른 하자 보수
o 홍보 실시
- 온라인 홍보 및
현수막, 행사 참여자 기념품 등 제작·배포
o 행사 참여자 만족도 조사
o 행사 현장
결과보고
o 기타 행사 개최·운영에 필요한 사항으로써 발주처와 협의한 내용
나. 주요 업무
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전반적인 사항
o 프로그램 기획, 홍보, 운영 등
실행계획서를 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 제출
o 시설 설치 등 일정 안내 및 진행 관리
o 참여 시민단체
모집 및
o 참여 시민단체에 대한 비용 등 지원
o 행사 참여자에 대한 안내
o 체험행사
운영 및 진행
o 행사운영에 필요한 인력 및 물자 수송에 필요한 차량운행 및 관리
② 시설 설치 및
안전 관리 대책 수립
o 시설물 설치와 관리, 전시기간 유지보수, 철거 및 홍보물 제작 등
(날씨
등 천재지변 관련 안전관리 대책 수립, 관람동선 및 안전 고려)
o 관람객에 대한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한
방안마련
- 손소독제 등
o 행사장 안전관리계획 수립(관계자 협의) 및 운영인력 적정
배치
③ 프로그램 참여자 만족도 조사 실시
o 참여자 만족도 설문 조사
o 설문결과는
과업기간 종료 후 결과보고서에 포함 제출
④ 현장 기록 및 결과보고
o 과업기간 종료 후 7일 이내
결과보고서 등 제출
- 결과보고서, 정산조서 2부 및 현장 사진 등
3. 주요 일정
구분 | 일정 | 내용 |
---|---|---|
공고/접수 | 6.14.(수)~6.21.(수) | ·공고 및 신청서 접수 |
심사/발표 | 7.3(월)~7.4(화) | ·심사 및 결과발표 |
행사 개최 | 10.14.(토) | ·행사 개최 |
결과 보고 |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| ·사업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 |
4. 참가자격
o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
-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
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
-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으로서, 여성기업 확인요령에 따라
발급된 여성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5. 평가 방법
o 외부위원 과반수로 구성된 5명 이내 평가위원회에서 위원별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
-
단 업체별 최고점과 최저점을 부여한 심사위원 각 1명(총 2명)의 점수를 배제한 후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
산출
o 참여 업체수가 5개 업체를 초과할 경우 정량적 평가(서류심사 평가기준 참조)를 통해 선정된 5개 업체만
제안서 발표(PT) 실시
- 제안서 발표 : 6. 26.(월) 16:00, 인천통일+센터 회의실 * 변경시 별도
공지
※ 제안서 발표 대상 업체는 개별 통지 예정(필요시 통일부 홈페이지 공고)
6. 평가 기준
□ 서류심사(참여 업체수 5개 미만시 생략,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)
o 전문인력 보유 점수(70점)
구분 | 내용 | 배점 |
---|---|---|
전문인력* 보유현황 | 6인 이상 | 70 |
4~5인 | 50 | |
3인 이하 | 30 |
* 공고일 현재 기준 제안업체에 정규직원으로 근무 중인 자로 건강보험, 근로소득원천 징수 등으로 해당 경력이 객관적으로 증빙된 경우에 한해 인정함.
o 최근 5년간 유사용역 수행 실적(30점)
구분 | 내용 | 배점 |
---|---|---|
유사용역 수행 실적 (2천만원 이상) | 16건 이상 | 30 |
11건~15건 | 20 | |
10건 이하 | 10 |
* 용역 수행실적은 사본(발주기관 확인 날인)을 제출하고, 민간회사의 용역수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, 계약서 사본
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 하는 경우에 한해 인정함.
※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유사용역 수행 실적
건수가 많은 업체순으로 선정
□ 제안서 심사(5개 업체로 제한)
구분 | 평가 항목 | 주요 내용 | 배점 |
---|---|---|---|
정량적 평가 (30) | 전문인력 보유현황 | · 과업참여 인력의 경력 및 참여 비율 | 20 |
유사용역 수행실적 | · 최근 5년간 2천만원 이상 유사용역 | 10 | |
정성적 평가 (70) | 과업 이해도 | · 과업 목적 및 내용에 대한 이해도 · 과업 추진전략 및 방향의 적절성 | 30 |
계획의 실현가능성 | · 사업 추진 계획의
구체성·체계성·합리성 · 내용 구성의 우수성·타당성 | 40 | |
합 계 | 100 |
5. 신청서 접수
o 제출서류 : 신청서 및 과업 수행 계획서 등 구비서류(서식1~7)
o
신청방법 : 담당자 이메일 접수(yjjoah01@unikorea.go.kr)
o 신청기간 : ’23. 6.
14.(수) ~ 6. 21.(수)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.
o 파일형식 : PDF 파일 (서명날인
필수)
o 기타사항 : 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권장
- 담당자 연락처 :
032-858-8208 (참여소통과 통일+센터) 강윤정 주무관
6. 유의 사항
o 신청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
않음.
o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짐.
o
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함.
- 발주처는 필요시 제안내용에
대한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.
- 입증 불가 또는 허위작성 사실 발견 시
심사대상에서 제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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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콘텐츠 최종 수정일 :
- 2023-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