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
공지사항
「국민참여 통일플렛폼 홈페이지 유지보수」 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자
- 장수민
- 작성일
- 2023-01-12
- 조회수
- 4050
< 통일부 공고 제2023 - 9호 >
「국민참여 통일플렛폼 홈페이지 유지보수」
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
1. 과업 개요
o 용 역 명 :「국민참여 통일플랫폼 홈페이지 유지관리」
o 과업목적 : 홈페이지의 안정적인 운영 관리 및 시스템 기능 개선
o 과업기간 : 2023. 2. 1. ~ 12. 31.
*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
정산하여 지급
o 소요예산 : 금20,000,000원(금이천만원) * 부가세 포함
2. 과업 내용
ㅇ 홈페이지 및 SNS 로그인 연동을 위한 웹호스팅서버 구축 및 관리
ㅇ 홈페이지 콘텐츠 제작 지원
- 토론 게시판(국민제안, 이슈·자유토론) 참여 활성화를 위한
콘텐츠
-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콘텐츠(온라인 참여 이벤트 등) * 총 2회 이상
ㅇ 상시 운영 지원
- 웹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 최신화 작업
- 정보 보안체계 강화, 웹
취약점 조치방안 도출 및 보완
- 웹 표준 및 접근성 지침을 준수하여 홈페이지 개선
- 최신 웹
서비스 기술동향을 파악하여 홈페이지에 적극 반영
- 다양한 멀티미디어(이미지, 동영상(실시간 스트리밍 포함),
텍스트 등) 기술 지원
ㅇ 기타 운영 및 유지관리 사항
- 홈페이지 콘텐츠 수정, 보완 등 현행화 지원
- 분기별
정기적인 점검 및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․성능 유지관리
- 웹사이트 취약성, 웹접근성, 웹표준, 웹호환 등 정기적
점검·보완
- 서비스 장애 시 신속한 조치 및 기술지원
- 안정적인 지원을 위한 상시 비상연락망
구축
- 웹 사이트 운영 전반에 관한 기술지원, 정보검색, Q&A 지원 등
3. 주요 일정
4. 평가 방법
□ 제안서 평가
o 제출된 제안서를 근거로 서면심사
o 외부위원 과반수로 구성된 5명 이내 평가위원회에서 위원별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
- 단 업체별 최고점과
최저점을 부여한 심사위원 각 1명(총 2명)의 점수를 배제한 후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
5. 신청서 접수
o 제출서류 : 신청서 및 과업 수행 계획서 등 구비서류(서식1~6)
o 신청방법 : 담당자 이메일 접수(kiske9613@unikorea.go.kr)
o 신청기간 : ’23. 1. 12.(목) ~ 1. 24(화)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.
o 파일형식 : PDF 파일 (서명날인 필수)
o 기타사항 : 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권장
- 담당자 연락처 : 02-2100-2374
(참여소통과) 서교직 주무관
6. 유의 사항
o 신청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o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짐.
o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함.
- 발주처는 필요시
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.
- 입증 불가 또는 허위작성 사실
발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끝.
첨부파일
다음글 | 「2023년 북한인권 증진활동 지원사업」수행기관 공모 |
---|---|
이전글 | 통일부 「국립6·25전쟁납북자기념관」 2023년 유물 공개구입 공고 |
저작권표시
-
- 관리부서 :
- 전부서(공통) 전부서(공통)
-
- 전화번호 :
- 1577-1365
-
- 콘텐츠 최종 수정일 :
- 2023-11-20